공지사항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-07-06 15:47 조회3,997회

제목 : 미래시그널 A/S 방법 및 규정 안내

- 미래시그널 A/S 규정 및 방법

◈ A/S 방법 안내

구분 방법 시간
홈페이지 고객지원 – 문의하기 09:00 ~ 18:00 (공휴일 제외)
전화 상담 031-708-4017 09:00 ~ 18:00 (공휴일 제외) 11:45 ~ 12:45 (점심시간)
원격 지원 전화 상담 후 원격지원 09:00 ~ 18:00 (공휴일 제외) 11:45 ~ 12:45 (점심시간)

◈ A/S 기간

무선 제품군 전 제품 2년 무상 하자 보증 기간
유선 네트워크 스위치 전 제품 2년 무상 하자 보증 기간
광 통신 자제 전 제품 2년 무상 하자 보증 기간

- 납품 시 계약에 따라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◈ 무상 A/S

A/S 기간내 제품하자 발생시

◈ 유상 A/S

- A/S 기간이 지난 제품에서 하자가 발생한 경우

- 보증기간과 관계 없이 천재지변 (낙뢰, 침수, 화재 등)으로 문제가 발생한 경우

- 사용자의 과실 또는 파손, 용도 변경, 분해 등으로 문제가 발생한 경우

- 대부분의 유상 A/S는 수리 불가 판정이 많으며 제품 교체를 권장합니다.

- 제품 교체 시 발생되는 비용은 별도 협의

◈ A/S 택배비용

- 제품 입고 시 사용자가 부담, A/S후 발송 시 당사에서 부담

- 제품 구매 후 한달 이내 제품은 당사가 모두 부담

◈ A/S 발송 주소 및 연락처

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744 분당테크노파크 C동 405호

TEL : 031-708-4017

E-Mail : sales@miraesignal.co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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