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제목 : 미래시그널 A/S 방법 및 규정 안내
- 미래시그널 A/S 규정 및 방법
◈ A/S 방법 안내
| 구분 | 방법 | 시간 |
| 홈페이지 | 고객지원 – 문의하기 | 09:00 ~ 18:00 (공휴일 제외) |
| 전화 상담 | 031-708-4017 | 09:00 ~ 18:00 (공휴일 제외) 11:45 ~ 12:45 (점심시간) |
| 원격 지원 | 전화 상담 후 원격지원 | 09:00 ~ 18:00 (공휴일 제외) 11:45 ~ 12:45 (점심시간) |
◈ A/S 기간
| 무선 제품군 | 전 제품 2년 무상 하자 보증 기간 |
| 유선 네트워크 스위치 | 전 제품 2년 무상 하자 보증 기간 |
| 광 통신 자제 | 전 제품 2년 무상 하자 보증 기간 |
- 납품 시 계약에 따라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◈ 무상 A/S
A/S 기간내 제품하자 발생시
◈ 유상 A/S
- A/S 기간이 지난 제품에서 하자가 발생한 경우
- 보증기간과 관계 없이 천재지변 (낙뢰, 침수, 화재 등)으로 문제가 발생한 경우
- 사용자의 과실 또는 파손, 용도 변경, 분해 등으로 문제가 발생한 경우
- 대부분의 유상 A/S는 수리 불가 판정이 많으며 제품 교체를 권장합니다.
- 제품 교체 시 발생되는 비용은 별도 협의
◈ A/S 택배비용
- 제품 입고 시 사용자가 부담, A/S후 발송 시 당사에서 부담
- 제품 구매 후 한달 이내 제품은 당사가 모두 부담
◈ A/S 발송 주소 및 연락처
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744 분당테크노파크 C동 405호
TEL : 031-708-4017
E-Mail : sales@miraesignal.com





